top of page
SPECIAL
VIEW
CULTURE
AKEI+
지난호 보기
VOL. 116
VOL. 117
VOL. 118
VOL. 119
VOL. 120
VOL. 121
VOL. 122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ALL
SPECIAL
VIEW
CULTURE
IN AKEI
MAIN
AKEI+
13분 전
3분 분량
[이슈] 전시·이벤트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면한 과제: 전시산업의 현황Ⅱ
29분 전
4분 분량
[테마] UFI, ‘글로벌 전시 바로미터’ 발간: 2025년 글로벌 전시산업 전망 발표
40분 전
5분 분량
[세계는 지금] 세계 업계 이모저모
1시간 전
5분 분량
[현장 리포트 1] 모바일 기술의 전환점,그 중심에 선 MWC 2025
1시간 전
4분 분량
[현장 리포트 2] ‘미래를 그리다, 지구를 잇다’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참관기
2시간 전
3분 분량
[현장 리포트 3] 디지털융합형 무역전시 전문인력 양성과정, 日 리츠메이칸대와 합동 심포지엄 개최
2시간 전
3분 분량
[트렌드 2025] 무해력과 아보하, 소비자는 왜 평범함에 끌릴까?
2시간 전
3분 분량
[인문 산책] ‘텍스트힙’에 이어 ‘라이팅힙’지금 라이팅이 힙해지는 이유는?
2시간 전
3분 분량
[컬처트렌드] 놓치는 것의 즐거움, JOMO어떻게 새로운 트렌드가 되었나
3시간 전
2분 분량
[멘토의 조언] 전시업계 후배에게 전합니다
3시간 전
3분 분량
[AKEI 뉴스 1] AI부터 데이터까지,요즘 전시교육은 이렇게 합니다
3시간 전
3분 분량
[AKEI 뉴스 2] 해외 관람객도 국내 전시 정보를 한눈에! 쇼알라, 전시 통합 영문 플랫폼 오픈
3시간 전
2분 분량
[AKEI 뉴스 3] 국내 전시회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국제 협력 로드맵 본격 시동
4시간 전
0분 분량
[인증 전시회 1] 국제인증+ 전시회
4시간 전
0분 분량
[인증 전시회 2] 2025 5+6월 인증 전시회
3월 18일
4분 분량
[이슈] 전시·이벤트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면한 과제: 전시산업의 현황Ⅰ
3월 18일
5분 분량
[테마 1] 직원이 곧 답이다: B2B MICE 전략의 핵심
3월 18일
3분 분량
[테마 2] 2023 통계로 본 국내 전시 트렌드: 전시사업자 부문
3월 18일
5분 분량
[현장 리포트 1] 벡스코, 디지털 트윈 구축 완료: 스마트 전시컨벤션센터로 대전환하다
3월 18일
5분 분량
[현장 리포트 2] 청년 무역 전문가의 요람, 건국대학교 GTEP을 가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