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시회를 통한 총력 지원으로 수출 7천억 불 달성에 박차
AKEI, 올해 46억 원 규모로 국내 개최 74개 전시회 선정·지원해 우리나라 수출은 지난해 10월 무역 수지 흑자를 기록했으며 수출 플러스로 전환한 데 이어 올해 역대 최대치인 수출 7천억 불을 목표로 설정했다. 이 노력의 일환으로...
[테마 1] 해외 전시회 한국관 참가업체 ESG 가이드라인 및 평가 측정 방법
한국관 전시부스의 지속가능한 디자인 및 재사용이 온실가스 배출량 감소에 중요 인포마(Informa)는 Better Stands 프로그램으로 참가업체 부스 장치물 재사용 강조 글┃ 이창현 소장 전시컨벤션경영연구소(주) Part 1...
[테마 2] 온·오프라인으로 융합되는 MICE! 미래 전시산업의 핵심 전략
온·오프라인 융합을 향한 MICE의 진화 국·내외 기업의 선도적 사례와 메타버스부터 전시회 아카이빙까지 글┃ 홍주석 팀장 수원컨벤션센터 마이스사업팀 2023년 전시산업은 빠른 회복과 함께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세계는 지금] 지속가능성을 위한 세계 전시업계의 도전과 혁신!
태양광 시스템 도입한 독일의 베뉴, 7가지의 모범사례 및 탄소 배출 감축 가이드 공개 DX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까지 기사 원 출처 독일·영국ㅣ Exhibition World 미국ㅣ Meetingsnet 지속가능성을 위한 세계 전시업계는 끊임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