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시회 탄소 배출, 어떻게 줄일 것인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78c906a453f64a0eb7024f2151581816~mv2.jpg/v1/fill/w_324,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78c906a453f64a0eb7024f2151581816~mv2.webp)
![[이슈] 전시회 탄소 배출, 어떻게 줄일 것인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78c906a453f64a0eb7024f2151581816~mv2.jpg/v1/fill/w_312,h_241,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78c906a453f64a0eb7024f2151581816~mv2.webp)
[이슈] 전시회 탄소 배출, 어떻게 줄일 것인가
AUMA, 독일 맞춤형 ‘전시회 탄소 배출 산정 가이드라인’ 발표 측정부터 계산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알려 주는 기준과 해법 제시 세계 전시산업이 지속 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본격 적인 실천에 나선 가운데, 독일전시산업협회(AUMA)는...
![[테마 1] 탄소중립 전시회, 실행에서 찾은 전시산업의 새로운 실천 기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f70e910e73e94306a003b8b7711d51ac~mv2.png/v1/fill/w_332,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f70e910e73e94306a003b8b7711d51ac~mv2.webp)
![[테마 1] 탄소중립 전시회, 실행에서 찾은 전시산업의 새로운 실천 기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f70e910e73e94306a003b8b7711d51ac~mv2.png/v1/fill/w_312,h_235,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f70e910e73e94306a003b8b7711d51ac~mv2.webp)
[테마 1] 탄소중립 전시회, 실행에서 찾은 전시산업의 새로운 실천 기준
탄소중립을 향한 첫걸음, 전시회 현장의 탄소중립 실천 사례 기후위기 대응의 일환으로 전시산업에서도 탄소중립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전시회 운영 전반에서 온실가스가 다량 배출되며, 특히 관람객 이동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관리가...
![[테마 2] UFI, 글로벌 전시장 현황 담은 ‘전시장 월드 맵’ 보고서 발간](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97fa971c675e4cd2a45b865cb30f2539~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97fa971c675e4cd2a45b865cb30f2539~mv2.webp)
![[테마 2] UFI, 글로벌 전시장 현황 담은 ‘전시장 월드 맵’ 보고서 발간](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97fa971c675e4cd2a45b865cb30f2539~mv2.jp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97fa971c675e4cd2a45b865cb30f2539~mv2.webp)
[테마 2] UFI, 글로벌 전시장 현황 담은 ‘전시장 월드 맵’ 보고서 발간
UFI 보고서, 5,000㎡ 이상 글로벌 전시장 현황 총 정리 전시장 면적이 말해 주는 글로벌 전시 트렌드 세계전시협회(이하 UFI)는 전 세계 전시장의 현황을 조사해 분석한 ‘전시장 월드 맵(World Map of Exhibition...
![[세계는 지금] 미국 전시산업, 2025년 경제 전망 조사](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48c1add1f3744d62bc90758c8851c99c~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48c1add1f3744d62bc90758c8851c99c~mv2.webp)
![[세계는 지금] 미국 전시산업, 2025년 경제 전망 조사](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48c1add1f3744d62bc90758c8851c99c~mv2.pn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48c1add1f3744d62bc90758c8851c99c~mv2.webp)
[세계는 지금] 미국 전시산업, 2025년 경제 전망 조사
EXHIBITOR 설문으로 본 미국 전시산업 진단과 전망 전시업계 200인 응답, 예산 확대·성과 기대감 ‘뚜렷’ 미국의 EXHIBITOR * 매거진이 실시한 ‘2025년 경제 전망 조사(2025 Economic Outlook Survey)’에...


![[인터뷰] 국내를 넘어 산업 외교의 플랫폼이자 프리미엄 코엑스로 도약하겠습니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5c13839368ec463199919504ba7877d3~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5c13839368ec463199919504ba7877d3~mv2.webp)
![[인터뷰] 국내를 넘어 산업 외교의 플랫폼이자 프리미엄 코엑스로 도약하겠습니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5c13839368ec463199919504ba7877d3~mv2.jp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5c13839368ec463199919504ba7877d3~mv2.webp)
![[현장 리포트] DSK(Drone Show Korea) 브랜딩 리뉴얼 A to Z](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87edc45422544ad7a9fb8952da1e2270~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87edc45422544ad7a9fb8952da1e2270~mv2.webp)
![[현장 리포트] DSK(Drone Show Korea) 브랜딩 리뉴얼 A to Z](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87edc45422544ad7a9fb8952da1e2270~mv2.pn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87edc45422544ad7a9fb8952da1e2270~mv2.webp)
![[AKEI 뉴스 1] 국제인증 전시회와 기업지원기관의 만남, 제1회 ‘2025 국제인증 전시회 피칭데이’ 개최](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06659a9444224b34b23b2750ce98b3b2~mv2.jpg/v1/fill/w_376,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06659a9444224b34b23b2750ce98b3b2~mv2.webp)
![[AKEI 뉴스 1] 국제인증 전시회와 기업지원기관의 만남, 제1회 ‘2025 국제인증 전시회 피칭데이’ 개최](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06659a9444224b34b23b2750ce98b3b2~mv2.jpg/v1/fill/w_218,h_145,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06659a9444224b34b23b2750ce98b3b2~mv2.webp)
![[AKEI 뉴스 2] 국내 주최사와 외국공관의 만남, 전시산업 글로벌 협력 기반을 다지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e6e281e9a2024454a31c8de07d629526~mv2.png/v1/fill/w_376,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e6e281e9a2024454a31c8de07d629526~mv2.webp)
![[AKEI 뉴스 2] 국내 주최사와 외국공관의 만남, 전시산업 글로벌 협력 기반을 다지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e6e281e9a2024454a31c8de07d629526~mv2.png/v1/fill/w_218,h_145,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e6e281e9a2024454a31c8de07d629526~mv2.webp)
![[인증 전시회 1] 국제인증+ 전시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2471298a5c0244fb92798a868b7a7eb4~mv2.png/v1/fill/w_37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2471298a5c0244fb92798a868b7a7eb4~mv2.webp)
![[인증 전시회 1] 국제인증+ 전시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2471298a5c0244fb92798a868b7a7eb4~mv2.png/v1/fill/w_218,h_146,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2471298a5c0244fb92798a868b7a7eb4~mv2.webp)
![[인증 전시회 2] 2025 7+8월 인증 전시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b4b9bff62b35407cbdf9e9b0b57c1312~mv2.png/v1/fill/w_37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b4b9bff62b35407cbdf9e9b0b57c1312~mv2.webp)
![[인증 전시회 2] 2025 7+8월 인증 전시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b4b9bff62b35407cbdf9e9b0b57c1312~mv2.png/v1/fill/w_218,h_146,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b4b9bff62b35407cbdf9e9b0b57c1312~mv2.webp)
![[트렌드 2025] 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 표정을 짓고 있나?](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07b85115b66347c694e2c41eca59f133~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07b85115b66347c694e2c41eca59f133~mv2.webp)
![[트렌드 2025] 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 표정을 짓고 있나?](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07b85115b66347c694e2c41eca59f133~mv2.jp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07b85115b66347c694e2c41eca59f133~mv2.webp)
![[인문 산책] 케미 중심 브랜딩 시대, 브랜딩 전략에도 케미가 중요한 이유는?](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7a66714505fb4c0ca8218a5d90b7ae29~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7a66714505fb4c0ca8218a5d90b7ae29~mv2.webp)
![[인문 산책] 케미 중심 브랜딩 시대, 브랜딩 전략에도 케미가 중요한 이유는?](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7a66714505fb4c0ca8218a5d90b7ae29~mv2.pn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9f0ed_7a66714505fb4c0ca8218a5d90b7ae29~mv2.webp)
![[컬처 트렌드] ‘크린지 마케팅’의 시대, 낯설고 이상한 매력에 빠지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9b299df67e7a4cb8bd0d71252aafee92~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9b299df67e7a4cb8bd0d71252aafee92~mv2.webp)
![[컬처 트렌드] ‘크린지 마케팅’의 시대, 낯설고 이상한 매력에 빠지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9b299df67e7a4cb8bd0d71252aafee92~mv2.jp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9b299df67e7a4cb8bd0d71252aafee92~mv2.webp)
![[멘토의 조언] 무에서 유를 만드는 현장, 전시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 갑시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2339a711cff941a19a7a4e6d03779890~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2339a711cff941a19a7a4e6d03779890~mv2.webp)
![[멘토의 조언] 무에서 유를 만드는 현장, 전시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 갑시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2339a711cff941a19a7a4e6d03779890~mv2.jpg/v1/fill/w_312,h_234,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2339a711cff941a19a7a4e6d03779890~mv2.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