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트렌드 2025] 디지털과 기후위기 시대, 기업이 고려해야 할 생존 전략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c3f699431d6f4d91a83b4cf57f499de5~mv2.jpg/v1/fill/w_332,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c3f699431d6f4d91a83b4cf57f499de5~mv2.webp)
![[트렌드 2025] 디지털과 기후위기 시대, 기업이 고려해야 할 생존 전략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c3f699431d6f4d91a83b4cf57f499de5~mv2.jpg/v1/fill/w_319,h_24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c3f699431d6f4d91a83b4cf57f499de5~mv2.webp)
[트렌드 2025] 디지털과 기후위기 시대, 기업이 고려해야 할 생존 전략은?
물성매력과 기후감수성, 기업 경쟁력의 새로운 기준 감각을 살리고 환경을 고려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 전시저널에서는 매호 한국의 다양한 사회, 문화, 경제적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는 책인 『트렌드 코리아 2025』에 담긴 주제 키워드를 소개하고...
![[인문 산책] 경험 마케팅, 불필요한 노동일까 즐거운 체험일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596aa61906344bceae5e2bc95455b2e6~mv2.jpg/v1/fill/w_334,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596aa61906344bceae5e2bc95455b2e6~mv2.webp)
![[인문 산책] 경험 마케팅, 불필요한 노동일까 즐거운 체험일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596aa61906344bceae5e2bc95455b2e6~mv2.jpg/v1/fill/w_319,h_239,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596aa61906344bceae5e2bc95455b2e6~mv2.webp)
[인문 산책] 경험 마케팅, 불필요한 노동일까 즐거운 체험일까?
더 많이 참여할수록 고객 만족도가 올라가는 이유 적절한 수준의 미션 수행은 브랜드 긍정 평가에 기여 원하는 향을 조합해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향수 공방, 사 먹는 대신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야키 카페, 모두 예약 없이는 들어가기 힘들 정도로 젊은...
![[핫플 인사이드] 올리브영 1,400평 매장, 왜 서울 성수동을 택했을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fe802b659f0849b3bfc7519ee3eddb7b~mv2.jpg/v1/fill/w_332,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fe802b659f0849b3bfc7519ee3eddb7b~mv2.webp)
![[핫플 인사이드] 올리브영 1,400평 매장, 왜 서울 성수동을 택했을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fe802b659f0849b3bfc7519ee3eddb7b~mv2.jpg/v1/fill/w_319,h_24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fe802b659f0849b3bfc7519ee3eddb7b~mv2.webp)
[핫플 인사이드] 올리브영 1,400평 매장, 왜 서울 성수동을 택했을까?
팝업의 성지 성수동, 외국인 매출액 300% 급증 경험을 사는 시대,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의 부상 최근 오프라인 매장이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에서 벗어나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의 중심에 국내 최대 헬스&뷰티...
![[멘토의 조언] 전시업계 주니어에게 전합니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e42b19181b3c435988e862718f2babd7~mv2.jpg/v1/fill/w_332,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59f0ed_e42b19181b3c435988e862718f2babd7~mv2.webp)
![[멘토의 조언] 전시업계 주니어에게 전합니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f0ed_e42b19181b3c435988e862718f2babd7~mv2.jpg/v1/fill/w_319,h_240,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9f0ed_e42b19181b3c435988e862718f2babd7~mv2.webp)
[멘토의 조언] 전시업계 주니어에게 전합니다
글┃ 심가영 RX Korea, Marketing & Digital Team 팀장 전시저널은 업계 베테랑들의 업무 노하우와 전시산업의 필수 조언을 공유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번 호에서는 RX Korea 심가영 팀장의 조언을 들어 본다. 시작은...
bottom of page